반응형
벌써 2020년 연말 결산 시즌이 되었나봅니다. 
오늘 한통의 메일이 도착했기에 열어보았더니, 털보작가의 2020년 유튜브 성적표입니다. 
유튜브 영상 게시를 시작하고 이제 1년을 갖넘긴 애숭이 유튜버의 보잘것없는 성적이지만, 
나름대로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서 가꾸어온 소중한 공간이기에 더욱 보람을 느낍니다. 

무심한 세월은 어느덧 또 한해가 저물어가고, 인생 2막을 살아가면서 어떻게하면 즐겁게 살수있을까? 
비록 풍요로운 삶은 아니지만, 마음속에 행복지수로 가득 채울 수 있다면 더 이상 뭘 바랄게 있겠습니까. 
그래도 일찌기 자전거생활에 몰입했기에 인생 2막을 자전거와 함께할 수 있어 최고의 행복을 느낍니다. 

자전거 타면서 체력관리하고, 자전거여행하며 세상구경하고, 자전거여행하며 영상카메라와 대화하고, 
촬영한 영상을 유튜브에 게시하려고 편집에 몰입하다보니 한해가 몇 달 사이에 지나가버린 느낌입니다.  
이제 동절기라 자전거 휴면기에 접어들지만, 2021년 진행할 자전거여행을 차근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늦은 나이에 시작한 자전거여행 유튜버라서 아기자기한 퀄리티가 많이 부족한면도 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시고 공감의 댓글을 남겨주시는 애독자 한분 한분들 때문에 힘을 얻고있습니다. 
향상 고맙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체력이 다하는 그날까지 털보작가의 자전거여행은 계속될겁니다. 
구독자님들 동절기에 건강 잘 챙기시고 모두모두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첫눈 내리는 일요일 아침에-

자전거여행 채널 유튜브 '털보작가' 응원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I5oqr4VkF81ODZVdF9RsTg

반응형

Posted by 털보작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