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꽃, 바다 그리고 꿈' 주제로한 '2009 안면도국제꽃박람회'가 2009년 4월 24일부터 5월 20일까지(27일간) 충남 태안군 안면읍 안면도 꽃지 일원과 수목원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1억송이 다양한 꽃들의 향연으로, 열기가 가득한 안면도 국제꽃박람회장을 각 전시관별로 간단하게나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선 포스트에서는 '야외테마정원', '분재원', '꽃의 미래관', '수목원', '플라워 심포니관', '꽃음식관', '조롱박터널', '야생화관' 에 대하여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번 포스트 내용은'꽃의 교류관' 대해여 소개해 드립니다. 
'꽃의 교류관에는 세계의 신품종 및 유명한 꽃을 다양한 색조로 구성하였으며, '꽃' 하면 떠오르는 네덜란드를 비롯하여 21개국의 84개 업체가 참여하여 습니다. 전시관의 규모는 2,400㎡(약730평)으로, 세계각국의 참여업체에서 각각 특색있고 화려한 꽃들을 전시함으로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전시관내에는 화사한 크고, 작은 화분외에, 도자기와 꽃의 조화, 도자기에 분재를 접목시킨 '도자기랑 나무랑', 석부작, 목부작, 등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그럼 꽃의 교류관에는 어떤 작품이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 꽃의 교류관 1


# 꽃의 교류관 2


# 꽃의 교류관 3


# 꽃의 교류관 4


# 꽃의 교류관 5


# 꽃의 교류관 6


# 꽃의 교류관 7


# 꽃의 교류관 8


# 꽃의 교류관 9


# 꽃의 교류관 10


# 꽃의 교류관 11


# 꽃의 교류관 12


# 꽃의 교류관 13


# 꽃의 교류관 14


# 꽃의 교류관 15


# 꽃의 교류관 16


# 꽃의 교류관 17


# 꽃의 교류관 18


# 꽃의 교류관 19


# 꽃의 교류관 20


# 꽃의 교류관 21


# 꽃의 교류관 22


# 꽃의 교류관 23


# 꽃의 교류관 24


아름다운 세계각국의 화려한 꽃을 잘 감상하셨습니까? 아름다운 꽃구경에는 더이상 설명이 필요치 않을것 같아서 사진의 설명은 생략했습니다. 세계 각국의 꽃에 대한 기대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속에 열기가 가득했던 '2009안면도국제꽃박람회'가 이제 일주일 정도 남았습니다. 갑자기 불어닥친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관람객들의 관람욕구 저하가 크게 우려되던 상황에서, 관람객 유치 목표 110만 명 달성 여부조차 불투명하던 것과 비교하면, 목표를 초과달성하여 페막일까지는 관람객 200만명을 넘을것이 예상되어 성공개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필자는 지역사회에서 개최되는 국제적인 행사를 홍보하는데 작은 보탬이라도 되고자, 5월 1일에 안면도 꽃박람회장의 각 전시관과, 야외정원, 수목원등을  6시간에 걸처서 꼼꼼하게 돌아보면서, 1,000여장의 사진을 찍어서 안면도 꽃박람회의 전체적인 내용과 각 전시관별로 그동안 간단하게나마 소개해 드렸습니다. 한정된 지면상으로 모두 표현하지 못하여, 아름다운 꽃들을 모두가 공유하지 못하는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그동안 10개의 포스트로 나누어 10일간 연재된, 안면도 꽃박람회 포스트를 부족한 글이나마 구독해주시고 추천과 댓글주신 많은 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view on ☞  꾸욱~ 눌러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털보작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