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공예작품 중심의 국내 최대 인형축제인 2011 서울인형전시회 2011년 12월 23일(금)~2012년 1월 2일(월)까지 11일간에 걸쳐,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Hall A(구 태평양홀) 에서 열렸습니다.

서울인형전시회는 세계적으로도 개최 사례가 없는 인형종합전시회로서 출품작 수량과 전시장 면적등 명실공히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며 매회 대규모 집객과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는 인형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번 서울인형전시회는 4년차로서 이번에도 다양한 종류의 인형 1만여점을 한 자리에 소개하였으며, 매년 같은 작품을 반복해서 전시하는 것이 아니라 새롭게 만든 작품을 엄선해서 전시하고 있어 새로운 이미지를 더해줍니다.

인형전시회에 출품된 작품을보면 50여 출품업체의 작품들이 각종소품 세트와 한데 어우러져 하나의 스토리를 만들어 내는 테마관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출품작품들도 재미난 테마로 역어져 있어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2011 서울인형전시회는 출품업체와 출품작가등 각각 다양한 소재와 테마로 출품을 했기에 1만여점이 넘는 인형들을 감상하면서 모두 기억하기란 쉽지 않았으며, 테마별로 정리해 봤습니다.


◈ 제18부 - 꽃과 조화를 이루는 깜찍한 인형

 



2011 서울인형전시회 작품은 재미있는 테마별로 구성되어 계속 이어집니다.


반응형

Posted by 털보작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