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 서울바이크쇼가 2012.02.24(금) ~ 2012.02.26(일) 까지 3일간에 걸쳐 킨덱스 7홀 전시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서울바이크쇼는 이번이 제9회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규모, 최대관람객을 자랑하는 자전거 관련 전문 전시회입니다. 준비기간 동안에 바이크에 관심을 가진 동호회나 개인들이 사전예약을 한 사람들은 무료입장을 했습니다.

하이브리드자전거는 몇년전부터 이미 예고되었지만 실제로 만난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조금 관심있게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물론 편리성이 있는가하면 부족한점도 많이 있게 마련이지요. 하이브리드자전거는 어떻게 생겼을까 전시부스를 한번 돌아 보시기 바랍니다.

하이브리드자전거는 (주) 파워라이드라는 회사에서 두가지 종류의 제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공공임대 시스템의 개요와 충전및 잠금장치 그리고 중앙관제 센터로 연결되는 관리도입니다.


충전대에서 충전을 하는 사진인데, 급속충전은 1시간정도 소요되며 일반 가저용 충전은 6시간정도 걸립니다.

그냥 말로만 설명하면 이해하기 어렵지만, 제원표를 보시면 어느정도 쉽게 이해가 될겁니다.

밧데리는 프레임에  장칙되며 쉽게 장착과 탈착이 가능하며 도난예방을 위해 잠금장치까지 있군요.

세부적인 기능을 말로만 설명하는것보다 도표를 보면 더욱쉽게 이해가 될겁니다.

하이브리드자전거의 뒤쪽은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어서 무거워 보이는군요.

하이브리드자전거가 전시부스에는 토마투어링과 토마300 두가지 종류가 전시되고 있었는데, 설명만 들어가지고는 이해가 잘 안되기 때문에 재원표를 보면 쉽게 비교가 될겁니다. 하지만 제대로 하이브리드자전거를 알고 싶다면 체험행사 같은 곳에 나가서 직접타봐야 하이브리드자전거의 성능을 파악할수 있을것같습니다.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송포동 | 킨텍스 제2전시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행복한 털보작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